눈맵을 해봤다


 

겜하느라 바빠서 플레이 스샷은 없고 대기 장면밖에 없음

암튼 눈맵 해봤는데 렉 오지고

같이 하던 사람은 겜 시작할 때마다 계속 튕김

 

 

무슨 이상한 털 패딩 생겼음

아 그리고 할리퀸이랑 조커는 상시 판매하는 코스튬더라

한정 판매면 놓쳐서 아쉬웠을 것 같은데

상시니깐 뭔가 사고싶진 않다

 

 

털패딩 구경하고 있으니까 춤춰줌ㅋㅋ

 

 

이번에 춤동작 뭐 많이 나온 것 같음

내가 두리번 두리번거리니까 주변에 있던 애들이 인싸춤추는데

ㅈㄴ 약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블러드타임 ∙한 달 전

빙판이라니 ㅋㅋㅋ 저거 총쏘면 깨지려나?

겜믈리에 ∙한 달 전

요즘 배그 바뀌게 너무 많아.. 캐쉬로 탬 파는 것도 넘무 많고 ㅠㅠ 흑흑

hookin07 ∙한 달 전

믿거블

TALE ∙한 달 전

님 배그 잘함? 같이허쉴?

데슬키우세요 ∙한 달 전

ㄴ하도 안해서 개못함

메롱메론 ∙한 달 전

눈맵 예쁨

뚠뚠뚠이 ∙한 달 전

저 춤 뭐지? 궁금하다 ㅋㅋㅋ 드가서 함 해볼까?

오리거북이 ∙한 달 전

사막맵좀해 애드라 매칭이안대 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