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일본섭 발매 한달차 매출


소녀전선 이번 8월에 일본에 출시했는데 오픈 첫달 매출이 어마어마한 수치를 기록했다.

첫번째 짤은 중국, 일본, 한국, 대만, 글로벌 순인데 일본섭 매출이 1등을 기록함.

일본 매출이 나머지 국가 전부를 합친 것 보다 많은 수치임

두번째 짤이 국가별 매출 그래프에 검은 점선인 총 합계인데 이번에 얼마나 떡상한지 잘 나와있음ㅋㅋㅋ

 

물론 모바일게임이라는게 오픈 처음 매출이 높은게 흔하긴 하지만 기대 이상의 엄청난 수치임. 역시 씹덕게임의 원조나라 다움,

진짜 무서운 점은 다른 게임의 가챠에 해당하는 제대로 된 스킨팔이는 시작도 하지 않았다는 거...

가챠의 본고장답게 수영복 스킨같은 인기 많은 스킨들 발매하면 매출 얼마를 기록할지 감이 안잡힘

 

원래 한국이 본섭취급 받았는데 점점 빡쎈 이벤트에 질려서 떨어져 나가고 중섭에 추월당했는데...

이젠 완전히 나가리 되고 일섭이 본섭될듯

 

이제 내년 플라잉 서버비는 일본 비행기로 바뀌겠다ㅋㅋ

댓글 7

hookin07 ∙한 달 전

음 소전 일본 게임이 아니였어??

TALE ∙한 달 전

저번에 올라은 글들 보니까 수영복 코스튬있던데.. 그땐 폭주하겠넹..+

데슬키우세요 ∙한 달 전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원래 일본겜인 줄 알았는데 으휴~~ 스시놈들 신났겠다

빛당태 ∙한 달 전

하긴 ip가 일본에서도 먹힐만함

메롱메론 ∙한 달 전

역시 오타쿠는 일본이 체고시다..

얄라얄리 ∙한 달 전

한국 매출 뚝떨어졌네 근데..

흠터레스팅 ∙한 달 전

역시 일본의 덕력은.. 쩌언다리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