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레전드 사건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0. 우선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bj인범이라는 사람이 있음. 엄청 유명하고 이 사람을 필두로 동맹이 결성돼 있음. 

당연히 적도 있는데. 적혈중  '지배자'라는 혈이 있음. 

 

 

 

 

 

0.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1. 그러다가 필드에서 평화롭게 자동사냥을 돌리는 '멋'이라는 닉네임의 '지배자' 혈원을 발견.  물론 몇번의 실패 끝에 텔 못타게 스턴걸고 얄짤없이 컷. 근데 뭔가 이상함 ㅋㅋㅋㅋㅋ 1vs多인데 얘가 튀질않고 반격을하네?

 

1.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2. 그런데 혈원중 한명이 멋이 죽은자리에서 'durl(여기)undefined라고 말함. 인범 '모지?'하며 가봄.




2.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3. 알고보니 '멋'이라는 유저는 불법매크로를 쓰는 중이었고, 사냥하다 맞으면 자동으로 복귀를 하고 잠시후 다시 같은 자리에 복귀해서 사냥을 하는 매크로를 쓰고 있었음. 참고로 리니지m에서 매크로 때문에 피해를 선량한 유저들이 많이 보는 상황이라 매크로에 대한 짜증은 극심했었음.


3.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4. 소문을 들은 혈원들이 순식간에 모여 '멋'의 불법매크로 정의구현 실행. 듣기로는 본주는 해외출장 중이라 매크로를 맡겼다고함. 그냥 ㅈ됨....참고로 리니지m은 필드에서 죽으면 경험치 5%를 떨굼. 문제는 이게 한 번 죽으면 상관이 없는데 매크로라서 다시 복귀한다는 것.
물론 0%가 되면 렙도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이 사람의 랭킹은 이때 21위.


4.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5. 21위였던 캐릭이 순식간에 45위로 떨어짐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개신난 bj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랭킹은 레벨순. 레벨 69로 추정. 참고로 이 렙떄 5% 올리려면 하루죙일 자동사냥만 돌려야함...)


5.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6. 뒤늦게 이 사실을 알아버린 지배자 혈원들이 '멋 일병 구하기'를 시작함. 안타깝게도 본주랑은 연락이 안되나 봄 ㅎㅎ
 

6.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7. 왼쪽 쇼맨(bj)혈과 오른쪽 지배자 혈이 대치중임. (그와중에 멋은 계속 죽음 ㅜㅜ) 채팅창에 보이듯이 48연사... 2렙하고도 40%의 경험치가 떨궈짐. 참고로 죽으면 확률적으로 아이템도 떨구는데 이게 아마 최대 5개 까진가 복구가 되는데 더 떨구면 복구가 안됨...
참고로 저런 고랭커들은 아이템에 최소 몇천만원을 쏟아부음.  그게 다 몇십분만에 날라가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8. 대치는 무슨... 처발리고 텔타는 지배자 혈원들ㅜㅜ 그와중에 멋은 계속 죽고....



8.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9. 결국 63연 死 눈씻고 찾아봐도 멋은 100위 안에도 없음ㅋㅋㅋㅋㅋㅋ 본주 정신 나갈판 ㅋㅋㅋㅋ

그와중에 bj인범은 " 미안합니다 뭐... 재미삼아 한건데... 음... 재미삼아 한건데 너무 기분나빠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또 제 팬일 수도 있고... 그런데... 괜히 마음아프네요. 매크로 다신 쓰지마세요. 그냥 게임 접으시고 사회복귀하세요. 저한테 감사해 하실거에요." 라며 능욕시전....

 

9.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10. 시청자가 현실 찾아와서 칼빵 넣는다 하니까 "뭘 찾아와요 게임인데."라며 개쿨하게 씹고 방종.

 

능지처참.PNG (약스압)현 리니지m 근황(feat.63연사)

11. 인벤러의 능욕시전ㅜㅜ 조금만 설명을 곁들이자면 데포1썹은 거의 모든 유명bj가 몰려있는 썹임. 리니지가 핵과금 게임인건 알테고 그 썹에서 21위라는건... 템만 몇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줄 요약.

 

1. 21위 고랭커가 불법매크로를 출장간 사이에 돌림.

2. 적혈인 bj인범한테 걸림

3. 출장 갔다와서 자살 각잡힘.

댓글 7

hookin07 ∙2달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맛에 린m 하는거지

개똥망 ∙2달 전

개쩐다 얼마 날렸을라나

TALE ∙2달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개쩐다

데슬키우세요 ∙2달 전

이런거 너무 재밌엉 짜릿해

Lowblow ∙2달 전

하지만 접지 않고 다시 열심히 해서 랭킹 유지함

겜믈리에 ∙2달 전

오늘의 교훈 : 매크로는 죄악이다.

흠터레스팅 ∙2달 전

방금 리니지2 보고 왔는데.. 리니지는 유저가 많긴 많나보구나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넹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