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크로니클이 혜자겜인 이유


요즘 나이츠크로니클 하고 있는데

글 올라왔길래 나도 후기 써본다.

일단 나이츠크로니클은 수정이라는 유료템을 200개 모으면

11회 영웅 소환이 가능함.

(20개 단뽑/우정 포인트 뽑기도 있음)

 

 

뭣? 수정 200개 현질해야되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임무일기라고 걍 게임 하다보면 저절로 완료되는게있음.

이게 보상으로 수정도 주고 재료 아이템도 주고 암튼 엄청 퍼줌.

이거 말고도 모험이라던지 수정 퍼주는 컨텐츠 많아서

현질따위 안해도 수정 200개 금방 모음.

 

 

캐릭터 등급은 SSR이 제일 높은데, 갖고 있는 SSR은 없고 뽑기로도 안나온다면

아레나 상점이랑 실험실에서 교환 가능.

여기선 4성짜리를 교환하는게 이득인 것이 각 등급마다(2성부터 6성까지)

max 레벨 찍으면 수정 준다. 너무 퍼줘서 이상한 느낌이 들 정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SSR 체셔랑 SSR 메이 스킬보면

체셔의 경우 아군 '3명' 에게 '100% 확률'로 '완전 회피'가 가능한 환영의 장막을 씌울 수 있음.

게다가 저주, 매혹도 쓸 수 있어서 개꿀싑이득 캐릭터임;;;

메이는 1, 2번 스킬이 방어력 감소 연계 스킬이고 3번 스킬은 2턴간 회복량 100% 감소 ㅇㅇ

둘 다 던전도 던전이지만 아레나에서 개싑이득을 볼 수 있는 캐릭터라 공짜로 얻을 수 있을 때 얻어야되겠더라.

메이는 아레나 돌면서 받는 아레나 명예 모아서 살 수 있고, 체셔는 길드 주화라고 길드 던전 돌면서 모으는건데

길드 가입하면 골드도 주는데다가 길드 주화 모으기 개 쉬움 (나 길드가입 3일찬데 벌써 주화 190개)

 

쓰다보니까 캐릭터 후기가 되버리긴 했는데

아무튼 내가 얘기하고 싶었던건 이런 좋은 캐릭터들을 현질 전혀 안하고 게임만 해도 얻을 수 있다는 점과

유료 템인 수정도 쉽게 모을 수 있다는 걸 말하고 싶었음.

현질 안하고 캐릭빨면서 라이트하게 할만한 게임으로 딱 맞는거같아

그니깐 빨리 겜고라에 나이츠크로니클 카테고리 추가해줘연;

댓글 9

TALE ∙5달 전

근데 난 저거 체셔 없고 4성뿐이던데 ㅠ

hookin07 ∙5달 전

길드 만들어서 운영하다 골드 사용량 노답이라 접음. 할꺼면 길드장 하지마라 후회한다.

작은거인 ∙5달 전

인게임은 모르겠고 로비 캐릭터 일러 맘에 들어서 일단 합격

Lowblow ∙5달 전

어제 카인이랑 미나 뽑앗다 ㅆㅅㅌㅊ

Hopedope ∙5달 전

ssr 내놓으라고 ㅡㅡ ; ㄹㅇ 짜증나려고함 리세하긴 귀찮은데

겜믈리에 ∙5달 전

여러분 카인이 최고임니다

APO BO ∙5달 전

1캐릭당 1회 제한이라.. 흠..

걸리병 ∙5달 전

개재미없어보인다 진심

개똥망 ∙5달 전

레베카 데이모스 카인 라무 일단 필요한건 다 있음 갸꾸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