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신캐 투사 등장?


예전부터 블레이드 앤 소울 버스운행으로 돈좀 번사람들 많을 듯 하다.

공식 홈페이지에 대놓고 던전 버스까지 홍보 하던데 무슨 이유인진 모르겟지만 제재가 전혀 없더라...

머 어찌됬든 블소도 장수하는 게임 중 하나 인듯..합격기 시스템은 진짜 심박한 컨텐츠 인정하는 부분임.

 

출처 게임메카 : http://www.gamemeca.com/view.php?gid=1468917

블소m 이 출시한다는 시점에 PC블소에서 새로운 캐릭터 투사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미 유저이탈이 많은 블소가 과연 새로운 클래스를 출시하고 어떻게 운영 할지 궁금!

결국 현질 안하면 못따라갈 개돼지 탈은 벗어 나지 못할거라 예상해본다.

댓글 6

겜믈리에 ∙5달 전

나도 이거 소사 한창할때 마천루 버스로 금좀 쭉쭉 먹었는디.. 열쇠 팔고 ㄷㄷ

Lowblow ∙5달 전

ㅅㅂ 이거도 현질 존ㄴ ㅏ심하더라

호히가권뤼 ∙5달 전

안해 이딴 망겜

데슬키우세요 ∙5달 전

블소 되게 오래된 게임아니냐 아직도 캐릭터 나오네 물론 안할거양

hookin07 ∙5달 전

ㅇㅇ 재밌게 했었지

TALE ∙5달 전

이거 노잼 아님? 아직 안해봤는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