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와 스쿼드로 나눠서, OGN '배그' 리그 결승 티켓 판매


OGN은 2월 2일 저녁 6시부터 자사가 방송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핫식스 PUBG 서바이벌 시리즈 베타' 결승전 입장권을 판매한다.

결승전은 2월 9일(솔로)과 11일(스쿼드)에 열리며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2층 서바이벌 아레나와 기가 아레나에서 이원으로 진행된다. 서바이벌 아레나에서는 선수들이 경기를 하고 기가 아레나에서는 현장 중계 및 인터뷰를 진행한다.

티켓은 서바이벌 아레나 5,000원, 기가 아레나는 일반석 5,000원, 시야 방해석은 3,000원이며, 티켓링크(바로가기)에서 살 수 있다. 2월 2일 저녁 6시에 솔로모드 결승전 티켓이 먼저 오픈되고, 30분 후부터 스쿼드 모드 결승전 티켓이 열린다.

여기에 OGN은 2월 4일(일)부터 결승전 관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 스쿼드 각각 5명씩 뽑으며 당첨자는 기가 아레나 관람석 티켓((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솔로 결승전은 2월 9일(금) 저녁 6시, 스쿼드는 2월 11일(일) 오후 2시부터 OGN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 카카오TV, 유튜브, 이통사 OTT등을 통해 방송된다.

또한, 경기 중인 모든 선수의 개인화면도 카카오TV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

아프리카가 먼저시작했는데 왜 온게임넷이 먼저 결승전을 하는진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지스타에서 햿던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이랑 또 느낌이 다른게 .. 가보고싶네

가격도 싸고 .. 정보라면 정보니까 ~ 생각들해봐요들 ㅋㅋ

전 지금 매우긍정적이게 고민중 

 

 

댓글 2

Hopedope ∙9달 전

이제 배그 노잼

Lowblow ∙9달 전

오 괜찮은데?

글쓰기